굿라이프웍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매출 36억원 달성

강동완 승인 2023.12.22 08:51 의견 0
굿라이프웍스가 무신사에서 진행한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뜨거운 호응으로 36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굿라이프웍스 제공 [뮤즈씬]

[뮤즈씬] 굿라이프웍스가 무신사에서 진행한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뜨거운 호응으로 36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100%의 매출 신장률을 보여주며, 무신사 입점 브랜드 중 성장률 부문 1위를 기록한 굿라이프웍스는 올해도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며 또 한 번의 도약을 했다.

‘굿라이프웍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지 와이드 데님 팬츠 그레이 컬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작인 11월 22일 당일 5,000장 이상 판매가 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카라 케이블 니트 집업 아이템이 무신사 상의 실시간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팬츠를 넘어 니트, 코트 등 상의 품목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굿라이프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이름에 걸맞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굿라이프웍스가 지속가능성을 이루기 위해 친환경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예정이며,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려고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