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회원 대상 멤버십 키트 증정
강동완
승인
2023.12.30 17:34
의견
0
[뮤즈씬] 이니스프리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그린티 클럽 키트’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이하 마리떼)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연 2회 ‘그린티 클럽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2013년 처음으로 선보인 ‘그린티 클럽 키트’는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하며, 오는 30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2023년의 나, 수고했어!’의 의미와 함께 2024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망하며 MZ세대들의 패션 아이콘 브랜드인 마리떼와 ‘1st NEW YEAR 웰컴 박스’를 선보여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마리떼는 40년 전통의 프렌치 무드 캐주얼 브랜드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두 브랜드의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도전으로 변화하는 두 브랜드의 스피릿과 헤리티지를 담아 2024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망하는 키트로 담아냈다.
이번 키트에는 ‘이니스프리 X 마리떼 스트랩 실버 미니 복조리 백’과 ‘해피 바운스 스페셜 3종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실버 복조리 백’은 마리떼의 클래식 로고 자수 포인트와 함께 투 웨이(2way) 형식의 편리성과 트렌디함을 더한 한정템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해피 바운스 키트’는 피부 탄력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과 묵직하면서도 포근한 향을 선사하는 ‘아일넘버 웜앤퍼지스 바디 앤 핸드 워시&로션’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니스프리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그린티 클럽 고객님들께 연 2회 ‘그린티 클럽 키트’를 선물로 드리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인만큼 마리떼와 함께한 특별한 키트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