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새해맞이 럭셔리 위크 개최… 최대 48% 할인

900여 개 백화점 뷰티 상품을 집에서도 클릭 한 번에
#탄력케어, #윈터메이크업, #스몰럭셔리 등 신년 뷰티 키워드 제안
최대 혜택 보장 스페셜 딜에 쿠폰 및 증정, 다양한 결제 혜택까지

황동진 승인 2024.01.07 09:29 의견 0

[뮤즈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는 ‘새해맞이 럭셔리 위크’를 오는 11일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900여 개 백화점 뷰티 상품을 최대 48% 할인된 금액으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컬리 제공. [뮤즈씬]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4년 첫번째 시즌 뷰티 트렌드로 4가지 키워드를 제안한다.

추워진 날씨에 늘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탄력케어’가 첫번째 키워드로, 홈케어에 유용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상품을 엄선했다. 겨울에 맞는 ‘#원터 메이크업’도 키워드로 선정했다.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파운데이션과 쿠션을 대표상품으로 추천한다. 이밖에 찬바람에 거칠어진 ‘#헤어바디’ 관리 용품과 나를 위한 ‘#스몰럭셔리’도 키워드로 제시했다.

최대 혜택을 보장하는 스페셜 딜도 선보인다.

단독 특가부터 본품 용량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50ml 기획 세트’는 본품 외에 갈색병 15ml, 클렌저, 크림, 아이크림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질스튜어트 뷰티의 ‘화이트 플로럴 샤워젤 & 바디 밀크 기프트 세트’는 30% 할인에 쇼핑백까지 증정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각 브랜드별 쿠폰으로 할인을 더한 브랜드관도 준비했다.

헤라, 에스티 로더, 키엘, 설화수, 록시땅 등은 베스트 인기 브랜드로 소개한다.

라 메르, 아르마니 뷰티, 로라 메르시에, 조 말론 런던 등 다른 몰에서 쉽게 만나기 힘든 공식 입점브랜드사 제품도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아베다, 맥, 크리니크, 랑콤, 시세이도는 최대 15%의 추가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결제 혜택도 더했다. 컬리카드로 1만 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만 원까지 20% 할인되는 럭셔리 위크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 6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네이버페이로 6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페이백도 받을 수 있다.

뷰티컬리 전미희 그룹장은 “2024년 새해를 맞아 더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럭셔리 위크를 준비했다”며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상품부터 선물용으로 좋은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으로 행복한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