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복숭아로 변신한 ‘안유진’ 피부 비결은

황동진 승인 2024.02.27 12:54 의견 0


[뮤즈씬] ㈜ 클리오 (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전격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 된 제품들은 24SS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 (Every Fruit Grocery) 제품들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보기만 해도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매끈 보송한 제철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의 영광을 누리는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터치 되면서도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것이 특징이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 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 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호 ~ 22호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