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신작 '그의 운명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생각' 종합 베스트셀러 1위

황동진 승인 2024.06.20 11:54 의견 0


[뮤즈씬] 6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유시민 작가의 신작 <그의 운명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생각>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인기 만화 시리즈 신간 <주술회전 26 쿼드러플 특장판>이 출간 즉시 2위에 진입했고, 어휘력과 문장력, 문해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필사 가이드 <하루 한 장 나의 어휘력을 위한 필사 노트>가 3위에 올랐다. SNS를 통해 역주행한 화제의 소설 <리틀 라이프 1>, 절대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한 23가지 이야기 <불변의 법칙>이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했다.

만화/라이트노벨·청소년·어린이 분야 신간들이 돋보인 한 주였다. 만화/라이트노벨 분야에서는 인기 액션 판타지 만화 시리즈 신간 <주술회전 26 쿼드러플 특장판>이 예약판매만으로 종합 2위를 달성했다. 청소년 분야에서는 서울대 김헌 교수가 들려주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 <신화의 숲>이 종합 13위로 다시금 20위권에 들었고, 어린이 분야에서는 누적 판매 160만 부를 돌파한 어린이 베스트셀러 <만복이네 떡집> 시리즈의 열 번째 이야기 <왕구리네 떡집>이 새롭게 출간되며 종합 18위에 진입했다.

대학생들의 방학 시즌이 시작되며 방학맞이 '스펙 쌓기' 니즈로 토익 수험서도 다시금 상위권에 올라섰다.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 4 RC, LC>가 각각 종합 15위, 19위였다.

한편, eBook 분야에서는 <리틀 라이프 (전2권)> 세트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