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화사한 데이트룩의 정석 뽐내… “패션도 설렘”
황동진
승인
2024.12.01 09:08
의견
0
[뮤즈씬]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이 화사한 데이트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8회에서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첫 입맞춤 후일담이 그려졌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데이트 장소에 나타난 채용주는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로 윤민주를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이들의 설레는 데이트 장면 속 채용주 패션은 그간 김세정이 그린 채용주 역의 씩씩하고 에너제틱한 면모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우아하며 화사함으로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8회 속 김세정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순백의 원피스와 함께 크림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을 더해 포인트를 주며 데이트룩,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김세정이 착용한 가방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LONGCHAMP)의 ‘르 로조(Le Roseau) 탑 핸들백’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6~7회에서는 롱샴의 ‘르 로조 버킷백’을 착용한 바 있다.
김세정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롱샴은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의 스타일링을 전격 지원하는 PPL(제작 지원) 참여 브랜드로써 종영하는 회차까지
롱샴의 아이코닉한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를 포함한 다양한 가방과 레디투웨어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속 김세정이 착용한 제품은 롱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A 월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영되며,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