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MOU 체결식에 참석한 교촌에프앤비(주) 이상로 국내사업부문장(부사장)(왼쪽)과 코카콜라음료 신기섭 디지털영업부문장(오른쪽)이 MOU를 체결한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제공. [뮤즈씬]


[뮤즈씬]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코카-콜라(코카콜라음료 주식회사)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

이번 업무 체결은 각 사업 분야에서 최상의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는 교촌과 코카-콜라의 첫 사업 협력으로, 앞으로 더욱 큰 시너지를 창출해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교촌은 향후 코카-콜라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으로, 얼마 전 선보인 ‘교촌치킨 신메뉴X코카콜라 세트 할인 이벤트’를 첫 시작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14일 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최근 출시한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교촌양념치킨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과 코카콜라 1.25L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메뉴 ▲교촌후라이드는 특제 튀김 반죽을 사용해 바삭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교촌양념치킨은 새콤달콤한 과일 베이스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은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양념의 진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치킨과 콜라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메뉴인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