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제주 제공. [뮤즈씬]


[뮤즈씬] 제주의 자연과 가장 가까운 안식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메리어트 본보이(이하 본보이) 회원을 위한 식음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JW 메리어트 제주 투숙객에 한해 진행되며, 시그니처 식음 업장인 아일랜드 키친(제주 씨푸드 로얄) 및 더 플라잉 호그(시그니처 코스, 더 플라잉 호그 세트) 이용 시, 4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난 2월부터 진행했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4월 30일까지 혜택 연장을 확정했다.

본 프로모션은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레스토랑 현장 결제 시에만 적용 된다. 할인 혜택이 제외된 본 결제 금액은 본보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은 제주의 산해진미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레스토랑이다.

디너 뷔페인 ‘제주 씨푸드 로얄’은 제주 신선 식재료인 채소와 육류, 해산물 등을 취향껏 골라 나만의 데침 한상을 만들 수 있는 구성이다.

여기에 그릴드 요리와 디저트를 포함한 뷔페도 이용 가능하다. 우드 파이어 그릴 다이닝 ‘더 플라잉 호그’는 핑크빛 노을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흑돼지와 오리고기, 한우 등 7코스로 구성한 ‘시그니처 코스’, 인원별로 메뉴 구성이 달라지는 ‘더 플라잉 호그 세트’ 등이 프로모션 혜택 대상이다.

한편, JW 메리어트 제주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디자이너 빌 벤슬리가 디자인한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의 아름다운 석양과 눈부신 햇살에 둘러싸여 푸르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F&B 및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셰프와 바텐더, 바리스타 등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리조트의 디자인 및 건축, 예술 작품 등의 이야기를 곁들인 ‘아트 클라이밍’ 등 JW 메리어트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들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