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금새록, 몽환적인 분위기의 싱글즈 1월호 화보 장식

뮤즈씬 승인 2023.12.23 12:02 의견 0

[뮤즈씬]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에서 ‘현서’ 역을 맡아

현실적인 캐릭터로 과몰입 100% 유발하게 만든 배우 금새록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금새록은 몽환적인 분위기로 드라마에서와는 다른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금새록은 <싱글즈>와의 인터뷰 중 <사랑의 이해>에서의 미경의 사랑법을 이해할 수 있었냐는질문에 “나는 미경에게 완전이 공감하고 이해했다. 내가 사랑을 대하는 방식과 많이 닮았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녀는 “그전까지는 사랑이 이루어지는 작품을 못 해봤다. 그래서 한 번쯤은 넘치게 사랑 받는 로맨스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사운드트랙 #2>을 통해 그 꿈을 이룬 것 같다.”고 밝혔다.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새록필름’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찍은 사진을 오랜 시간 공유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로 ‘금새록 필름’의 무대를 확장한 그녀는 “지금 이 순간은 절대 다시 돌아오지 않지 않냐”

“날이 갈수록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낸 시간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게 느껴진다”며 기록과 시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소신을 전했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