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프링 F&B 플래시 세일’

황동진 승인 2024.03.20 14:58 의견 0


[뮤즈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화창한 날씨 속 꽃이 만개해 화사해진 서울의 뷰와 함께 가성비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스프링 F&B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살랑이는 봄바람과 노란색, 분홍색으로 물들고 있는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봄날의 경치를 바라보며 미식을 즐길 수 있는 4개 레스토랑에서 3월 20일 오후 6시부터 22일, 단 이틀간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인터내셔널 뷔페 ‘테라스’는 주중에는 30%, 주말은 20% 할인을 진행한다. 봄철 입맛이 떨어져 고민 중이었다면 테라스가 제격이다.

눈이 건강해지는 초록 잎이 가득한 그린 샐러드 스테이션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되는 육즙 가득 머금은 여러 종류의 스테이크까지 화려하게 준비되어 있다.

연인 또는 가족과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 좋은 로비 카페 ‘갤러리’와 프리미엄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 정통 일식 꼬치요리를 선보이는 ‘텐카이’에서는 2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갤러리에서는 상큼한 디저트와 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시트러스 애프터눈 티’가 펼쳐지고 있다. 2인 12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디저트와 샤퀴테리까지 제공되니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만족스러운 오후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선하고 제철 식재료만을 사용하는 ‘카우리’에서는 식사의 특성과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카운터 오마카세, 테이블 오마카세, 주말 런치 코스 3개의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카우리 시그니처 진미와 제철 생선회와 새콤달콤한 디저트까지 조화로운 코스요리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편안한 소통을 추구하는 우아함이 느껴지는 일식 레스토랑이다.

도쿄 뒷골목 어디쯤 아늑한 이자카야 분위기를 자아내는 ‘텐카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꼬치구이가 곁들여진 꼬치구이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곁들인다면 낮에 쌓인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