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맞은 호텔업계, 풍성한 이벤트로 손님맞이 분주

황동진 승인 2024.06.21 11:01 의견 0

[뮤즈씬]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을 개장하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특히 풀 파티를 개최해 시원하게 즐기는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콘셉트를 마련해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2030 세대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 매주 색다른 경험…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풀 파티

풀 파티를 진행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5일부터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프라이빗 풀 파티를 진행한다.

파티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콘셉트로 총 5가지 테마를 선보인다. 시즌별로 각기 다른 테마와 컬러, 공간 활용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풀 파티 입장권은 시즌에 따라 순차적으로 서울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단독 판매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풀 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특별 객실 패키지를, 프리즘에서는 비투숙객도 입장 가능한 풀 파티 상품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풀 파티는 11월 16일까지 총 15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핫함의 상징 ‘2024 반얀트리 풀 파티’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2024 반얀트리 풀 파티’가 개최된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는 물론, 수준급 디제잉 퍼포먼스와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회차별로 조주봉·빵송국·유브이 등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공연 라인업으로는 국내 최고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듀오를 필두로 한승우와 쏠, 애쉬비 등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4 반얀트리 풀 파티’는 7월 13일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8시부터 진행된다. 입장권은 유피라운지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 상품에 따라 전용 선베드 혹은 카바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