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DLC ‘퍼들러의 구애’ 12월 18일 출시 공개
무민의 세계를 소개할 가장 완벽한 게임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신주은
승인
2024.12.11 13:34
의견
0
[뮤즈씬] 인디 게임 퍼블리셔 로우퓨리(Raw Fury)는 하이퍼게임즈(Hyper Games) 개발의 아름다운 음악 어드벤처 게임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의 DLC ‘퍼들러의 구애’를 한국시간 12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DLC 출시와 함께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는 플레이스테이션5, XBOX X/S로도 출시된다.
‘퍼들러의 구애’ DLC에서는 가을을 배경으로 한 멋진 수채화 풍경 속에서 안락한 길이감의 모험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이 로맨틱하고 서사적인 이야기는 새로운 친구 퍼들러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데서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스너프킨과 그의 절친 무민트롤과 함께 겨울이 오기 전 들로 캠핑을 떠나게 된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여정으로 시작했던 이 캠핑은 점차 혼란스럽고 낭만적인 모험으로 바뀌며,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가득 차게 된다.
새롭게 콘솔을 통해 무민의 세계로 발을 들일 플레이어들은 이 멋진 세계를 확장한 콘텐츠를 통해 ‘스너프킨: 무민 골짜기의 멜로디’ 본편의 경험을 확장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DLC는 기존 팬들에게는 새로운 모험을 통한 세계의 확장인 한편, 무민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완벽한 입문작이 될 것이다.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아름다운 세계에서 조화를 되찾는 여정을 통해 감동적이고 의미 있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한글을 지원하며 PC와 닌텐도 스위치, 12월 18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 5와 XBOX X/S로 즐길 수 있다.
로우퓨리 소개
로우퓨리(Raw Fury)는 단순한 게임 퍼블리셔가 아니라 열정으로 가득 찬 하나의 프로젝트다. Raw Fury의 목표는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Raw Fury는 소규모부터 대규모 개발 스튜디오까지 운영해봤고, 게임을 제작하고 홍보하며, 리뷰를 작성해 왔다. 디자인과 배포부터 팬들에게 게임을 전달하기까지 게임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Raw Fury의 팀은 베테랑과 신예가 조화를 이루며, 성공의 기쁨을 만끽한 순간도, 역경을 극복한 순간도 함께해 온 사람들로 구성됐다. Raw Fury가 가진 열정은 다음 세대의 게임 개발자들, 곧 마법사라 할 수 있는 이들의 성장을 돕는 데 있다. 그들이 성공하고, 행복하며,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Fury의 원칙(The Tenets of Fury)을 지침으로 삼아 행동한다.
저작권자 ⓒ 뮤즈씬(museseen)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