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AI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흥미를 유발하고, 매일 채널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도구로 기능할 전망이다. 센트리어 제공. [뮤즈씬]


[뮤즈씬] 혁신적인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소통 및 비즈니스 자동화 솔루션 개발 기업 센트리어(대표 최진백)가 자사의 대표 서비스인 ‘CenAI (쎈 AI)’에 ‘오늘의 운세’ 기능을 무료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CenAI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흥미를 유발하고, 매일 채널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도구로 기능할 전망이다
CenAI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운세’ 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흥미를 유발하고, 매일 채널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도구로 기능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카카오 채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이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자연스러운 재방문을 유도해 장기적인 고객 유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의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인 일회성 할인 행사나 사은품 증정은 단기적인 효과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CenAI가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버, 구글 월간 통합조회 1000만명 이상의 ‘오늘의 운세’ 서비스는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흥미를 유발하고, 매일 채널을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도구로 기능할 전망이다. 이는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고객과의 감성적인 연결고리를 형성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센트리어의 CenAI 서비스는 단순한 카카오 채널 관리 도구를 넘어 AI를 기반으로 한 다채롭고 강력한 기능들을 제공해 소상공인과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이미 100여 개가 넘는 유용한 부가 서비스가 구축돼 있으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 가능하다.